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남양주불주먹
난방비가 진짜 너무 나오는데
절약하는방법이 있나요?
오전9시이후부터 6시까지는
집에 사람도 없어서 설정온도 내려놓고 가는데
너무 많이 나와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잘생긴가마우지31
안녕하세요. 굳건한후투티38입니다.
음...그렇다면 보일러를 언제 돌리시길래 난방비가 많이 나오는거죠? 밤에 잘때 보일러를 쭉 틀고 주무시나요? 마트에 단열재로 나오는 물품들을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고 최대한 실내 열기가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해보세요. 전기매트도 사용해보시구요.
응원하기
날개 없는 지역 까마귀 123
안녕하세요. 모든걸 다 알고있는 난 혬뀨짱입니다. 온도를 어떻게 마추어놓고 생활하시나요? 아니면 도시가스아니고 LPG인가요?LPG이면 많이 나올수있어요. 그냥 감안하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