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비 진짜 너무 많이나옵니다 심할정도로요

난방비가 진짜 너무 나오는데

절약하는방법이 있나요?

오전9시이후부터 6시까지는

집에 사람도 없어서 설정온도 내려놓고 가는데

너무 많이 나와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굳건한후투티38입니다.

      음...그렇다면 보일러를 언제 돌리시길래 난방비가 많이 나오는거죠? 밤에 잘때 보일러를 쭉 틀고 주무시나요? 마트에 단열재로 나오는 물품들을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고 최대한 실내 열기가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해보세요. 전기매트도 사용해보시구요.

    • 안녕하세요. 모든걸 다 알고있는 난 혬뀨짱입니다. 온도를 어떻게 마추어놓고 생활하시나요? 아니면 도시가스아니고 LPG인가요?LPG이면 많이 나올수있어요. 그냥 감안하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