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당뇨가 약하게 있는 경우 식단을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요즘은 뭐든 음식들이 단 것이 많은데
당뇨가 약하게 있는 사람들 혈당이 100이라는 수치에서 110 99 등을 왔다 갔다 하는 경우에
더 위험하게 가지 않기 위해서 어떤 식단으로 먹는 것이 좋을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뇨가 시작이 되었다면 이제 부터 관리를 잘하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자극적인 음식이나 너무 단 음식을 피하시고
가공식품을 줄이시면서 칼로리가 적은 음식이 좋으며
해조류나 버섯류도 좋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를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