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부모님이 싸우는 게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하루이틀 싸우시는 것도 아니고 한달에 몇번이나 싸우는데 그때 폭언도 막 하시고 언제 한번은 폭력을 하시려고도 해서 너무 걱정되고 불안해요 제가 집에서 나가더라도 어린 동생이 있어서 저와 똑같은 불안을 겪을 것 같아 더 무섭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하루이틀 싸우시는 것도 아니고 한달에 몇번이나 싸우는데 그때 폭언도 막 하시고 언제 한번은 폭력을 하시려고도 해서 너무 걱정되고 불안해요 제가 집에서 나가더라도 어린 동생이 있어서 저와 똑같은 불안을 겪을 것 같아 더 무섭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