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눈에띄게협조하는낙지볶음
빨래를 돌리는데 캡슐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사용하고 나서 건조기에 건조기 시트를 넣고 돌렸는데요. 옷에서 냄새가 쫌 나는 것 같아요. 왜 그런지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세탁할때 쓰는 유연제랑 건조기 시트 향이 서로 섞여버리면 오히려 이상한 쉰내같은게 날수가있어요 너무 과하게 넣으면 옷감에 세제찌꺼기가 남아서 냄새를 유발하기도 하니까 양을 좀 줄여보시든지 시트만 써보시는게 어떨까싶구먼요 세탁기 안쪽 곰팡이 문제일수도있으니 통세척도 한번 싹 해보셔요.
1
응원하기
어쩌면관대한스파게티
간조기의 필터와 먼지쌓이는 부분을 청소를 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먼지가 쌓여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아뇨 건조기를 한번 청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