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목 통증 대해서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2
제가 손목건초염으로 DNA 주사를 최대 5회 정도
맞아야 한다고 하는데여~
제가 어제 손목주사 맞고 전기치료랑 물리치료
받고 왔는데 손목에 피멍 든것처럼 빨가고 통증이 있는데
병원에 전화해서 말씀드려야할까여?
원래 이렇게 아플수도 있나여?
며칠 지나야하나여?
병원 다른데로 옮길까 생각중이기도 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2
제가 손목건초염으로 DNA 주사를 최대 5회 정도
맞아야 한다고 하는데여~
제가 어제 손목주사 맞고 전기치료랑 물리치료
받고 왔는데 손목에 피멍 든것처럼 빨가고 통증이 있는데
병원에 전화해서 말씀드려야할까여?
원래 이렇게 아플수도 있나여?
며칠 지나야하나여?
병원 다른데로 옮길까 생각중이기도 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