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중2과학 질문입니다 액체에 관해 궁금해요
중2과학 질문입니다
1. 액체가 열팽창하는 정도가 다른 물질에 비해 크다 라고 배웠는데 어디엔 열팽창해 부피가 커지는 순은 고체>액체>기체 라더군요. 뭐가 맞나여?
2. 액체의 종류에 따라 열팽창 정도가 다른 이유가 무엇인가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중2과학 질문입니다
1. 액체가 열팽창하는 정도가 다른 물질에 비해 크다 라고 배웠는데 어디엔 열팽창해 부피가 커지는 순은 고체>액체>기체 라더군요. 뭐가 맞나여?
2. 액체의 종류에 따라 열팽창 정도가 다른 이유가 무엇인가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