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나이차가 많은데 연애할수있을까요?
직장내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나이차가 띠동갑 12살이나 되네요 이렇게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데 연애 가능한가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일단 말씀을 안해주신게 있네요 위로 12살 차이인가요 아래로 12살 차이인가요? 이게 중요한데 정작 이건 빼셨네요
일단 질문자님이 여자분 이시고 위로 12살 차이면 될 확률이 높아요 왜냐면 나이가 있는 남성은 나이 어린 여성을
좋아하게 되어 있을니까요 그런 나이 어린 여성이 자기를 좋아한다면 당연히 호감을 느낄거고요 그러나
질문자님이 남성이고 12살 아래로 차이가 나는 여성을 좋아하시는 거면 잘될 확률이 1%도 안될겁니다.
나이 어린 여성은 나이 많은 남자 남자로 거의 안보더라고요 정말 그 남자가 손석구나 엄태구 이런 사람들 처럼
매력이 철철 넘치는 40대가 아닌 이상에는요
나이차이는 상관이 없겠으나
나이가 확실히 어떻게 되는지 몰라서
대답이 곤란하네요~
20대에서 30대라면 가능할지라도
40대에서 50대로 넘어가면
조금 곤란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지금 나이가 몇 살 인지가 가장 중요한 거 같습니다. 그나마 30대 중반이면 가능은 하다고 생각하는데 그 이상이면 현실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여성이 젊을 경우 12살 차이면 강하게 거부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12살 차이나는 이성에게 매력을 줄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직장내에서 마음에 든분이 님을 좋아해서 먼저 다가선다면 가능하지만 먼저 대쉬하는순간 님 회사에서 쓰레기 취급받을수있으니 신중하셔야 됩니다.
안녕하세요:)
직장 내라서 반대하는 입장이긴 합니다,,, 밖이라면 12살도 상관이 없지만 회사 내에서는 결국 소문이 나더라구요.
고백공격이라고 아실까요,,? 정말 확신이 들때 고백하셔야합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