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제법희망적인작가
레이븐 제로와 아이온2 무과금으로 쌀먹할려고하는데
뭐가 더 좋을까요??
핸드폰으로 계정하나로만 할거라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간까탈스러운미루나무
아이온2가 무과금으로는 조금 더 유리한 편입니다.
채집·제작·거래소 활용이 가능해서 꾸준히 재화 모으기 좋습니다.
1계정만 할 거라면 쌀먹 목적은 아이온2를 추천드립니다.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