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2 제로 와 아이온2 무과금 재밌을까요?

레이븐 제로와 아이온2 무과금으로 쌀먹할려고하는데

뭐가 더 좋을까요??

핸드폰으로 계정하나로만 할거라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이온2가 무과금으로는 조금 더 유리한 편입니다.

    채집·제작·거래소 활용이 가능해서 꾸준히 재화 모으기 좋습니다.

    1계정만 할 거라면 쌀먹 목적은 아이온2를 추천드립니다.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