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곰돌이와친구들
산딸기는 먹어도 되는데 어릴 때 뱀딸기는 이쁘게 생긴 열매라 몇 번 따먹고 했는데요.
뱀딸기맛은 괜찮은 편인가요?
어른들이 먹지 말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Slow but steady
뱀딸기는 독성은 없으므로 한두 개 맛보는 것은 문제는 없지만 맛이 거의 없어 먹는 것을 추천 드리지 않는 다고 합니다. 특히 길가나 차가 많이 드나 드는 거리 주변에 있는 뱀딸기들은 중금속·농약 오염 우려가 있기에 과다 섭취 시 복통·설사가 생길 수 있기에 조심해야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뱀딸기는 너무너무 맛이 없어서 뱀도 안 먹는다고 그래서 뱀딸기에요 아무 맛이 없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그렇게 맛있게 예쁘게 생겼지만
먹지 않는 거예요 먹지 않을 때는 이유가 있어요 먹어도 건강에는 지장이 없답니다
약간재밌는매화
밤딸기가 산딸기와 비슷하게 생겨도 종류에 따라 먹으면 안 되는 경우가 있다고 들었어요.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야생에서 발견한 열매는 함부로 먹지 않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