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실한낙타288
지하철 노조도 시민들을 볼모로 노조 투쟁을 해서 협상을 하더니 서울버스노조도 준법투쟁을 한다면서 시민을 볼모로 투쟁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앵그리버드
말이 참 재밌는데요. 준법투쟁
법을 지키면서 운행을 한다는거잖아요.
왜 이게 시민을 볼모로 하는걸까요>?
준법. 법대로 운행을 한다는건데요.
평소에도 이런 법대로 운행을 하게 해야 하는게 아닐까요?
이말을 반대로 생각하면 평소에는 법을 위반하면서 운행한다는거잖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