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삼성페이는 공기계에서도 사용이 가능할까요?
저는 아이폰 유저입니다. 그러다 보니 삼성페이가 가장 부러웠습니다.
요즘 애플페이가 생겼다고는 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종류로는 등록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가지고 있는 갤럭시 핸드폰에다가 넣고 싶은데
그것도 안되던데.
원래 삼성페이는 공기계에는 등록이 안되는건가요?
디지털·가전제품
저는 아이폰 유저입니다. 그러다 보니 삼성페이가 가장 부러웠습니다.
요즘 애플페이가 생겼다고는 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종류로는 등록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가지고 있는 갤럭시 핸드폰에다가 넣고 싶은데
그것도 안되던데.
원래 삼성페이는 공기계에는 등록이 안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