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머리가 신경만 쓰면 자주 아프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50대초반의 여성입니다. 직장에 다니고 있고요.. 그런데 언제부터인지 문제가 있어 신경을 쓰기만 하면 머리가 지근지근 아프기 시작 하네요. 평상시에는 그렇게 머리가 아프지는 않앆는데 요즘들어서는 평상시에도 가끔 아프기도 한답니다.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가요. 아님 일시적인가요 병원에 가봐야 하는가요.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저는 50대초반의 여성입니다. 직장에 다니고 있고요.. 그런데 언제부터인지 문제가 있어 신경을 쓰기만 하면 머리가 지근지근 아프기 시작 하네요. 평상시에는 그렇게 머리가 아프지는 않앆는데 요즘들어서는 평상시에도 가끔 아프기도 한답니다.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가요. 아님 일시적인가요 병원에 가봐야 하는가요.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