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다람쥐 268
다람쥐 26822.08.18
몸에 안좋은 음식먹기와 굶기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나요?
엄청 인스턴트라던지 고열량.. 그런 정크푸드라고 하는 음식들 있잖아요
예를들면 과자가 될수 도 있겠구요 !
제가 한참 식욕부진일때 다른음식말고 저런것들이 땡겼었는데
차라리 굶는게 낫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밥을먹지않고 굶는것보다 쓰레기 정크푸드 먹는게 더 몸에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인스턴트음식을 먹는게 굶는것보다 더 낫습니다.
또한 가능하다면 인스턴트음식을 먹더라도 나트륨과 지방을 조절해서 드시면 괜찮은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