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이정후후
22.07.22
다이어트중에 가장 최악의 음식은 뭔가요?
나름 식단을 관리하고 있는데 가끔 먹고싶은게 땡길때가 있어서 2주에 한번은 땡기는걸 먹으려고 하는데.ㅎㅎ
가장 피해야되눈 음식이 뭘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2.07.2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나트륨이 많이 들어있는 면요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