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M_1011

PSM_1011

채택률 높음

우산 손잡이 부분이 빠지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산 손잡이 부분의 접착제가 떨어졌는지 고정이 안되고 빠지더라고요. 이렇게 우산 손잡이가 빠지면 어떻게 다시 고정할 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음……. 아마 접착제를 붙히고, 말려서 사용하면 될 듯 합니다^^ 정 그러시면, 새로 사시는것도

    나쁘진 않는 방법이겠죠?^^

  • 안녕하세요 박식한 오리입니다.

    우산 손잡이가 빠져 고장나서 거정이시군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손잡이를 뽑고 내부에 접착제를 뿌린다음에

    잘말려서 사용하는방법입니다.

    금속용 접착제를 이용해야 겠지요.

    글루건으로 쏴서 고정시켜도 가능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