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나에요씨
안녕하세요 아반떼 오너인 20대 남성입니다. 중고차라서 사고난 후에 타이어를 바로교체해주긴했는데요 1년반쯩 탔습니다. 타이어 언제또 교체하는게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꼼꼼한가젤241
안녕하세요. 꼼꼼한가젤241입니다.
타이어 교체시기는 보통 3만 km마다 또는 3년마다 한 번 교체해야 한다는 말이 있지만, 개인의 주행습관과 타이어 제품마다도 차이가 있습니다. 교체시기보다 중요한 건 바로 내 차의 타이어 상태를 육안으로 확인해 보는 것인데요. 타이어는 다른 소모품과 달리 엔진룸에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주차만 할 수 있다면 언제든 상태를 체크해 볼 수 있습니다.
출처https://v.daum.net/v/kr37pumj8G?from=mtop
응원하기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더위야~물러가라~아잣~~~~~입니다.
교체주기는 집적확인하시면됩니다
백원짜리동전을 타이어 홈에 끼워서
갓이 안보이면 괜찮고 갓이 보이면 교체할 시기가 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