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TV를 켜놓고 자는 버릇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잠을 잘 때 나는 자연인이다 라는 프로그램을 켜 놓으면 잠이 잘 옵니다. 사실 내용 때문은 아닌 것 같고 나레이션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와이프는 TV 켜놓고는 잠을 못자는 성격이라 자꾸 다투게 됩니다. TV를 켜놓고 자는 버릇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잠을 잘 때 나는 자연인이다 라는 프로그램을 켜 놓으면 잠이 잘 옵니다. 사실 내용 때문은 아닌 것 같고 나레이션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와이프는 TV 켜놓고는 잠을 못자는 성격이라 자꾸 다투게 됩니다. TV를 켜놓고 자는 버릇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