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때론촉망받는노루
이렇게 더운 여름을 이겨내는 자신만의 꿀팁이라든가 하고싶을 일, 할 수 있는 일이 있을까요~~??? 저는 시원하게 바다 입수하고싶네요 ㅋㅎㅋㅎ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인간여쨔
수박화채를 만들어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요즘 수박이 아주 맛있습니다
아니면 쥬*에 파는 수박화채도 달고 맛있어요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색다른콜리160
이렇게 더운날에 기운이 금방 빠지기 십상인데여.
이런나레는여, 홍초 같은거 시원하게 마시는 것도 좋더라거여. 그리고 항상 물통 작은 거 들고다니는것이 조아여.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진짜 아침부터 에어컨 없이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더라구요..그래서 저는 노래를 들을 때 시원한 여름 노래를 들으며 더위를 이겨내고자 하고 있어요
어쩌면꾸준한진달래
저는 일단 집에서 에어컨을 키고 절대 나가지 않아요… 아님 시원한 물이나 음식을 먹으면 몸 안에서 열이 내려가 훨씬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유난히심플한철쭉
그러게요 너무 더워요... 바다 입수 너무 좋으네요 저도 당장 하고싶어요...
전 바다 입수는 못하니 땀나고 시간나면 샤워나 박박해요.. 하고 나면 너무너무 시원해유..
한결같이무한한천혜향
최대한 실외보다는 실내로 다니면서 대도시에서는 지상보다는 지하로 해를 피해 다니고 있습니다
그늘이라고해도 지상은 덥더라고요
해를 피하고 그늘로 다니면서 최대한 시원한 바람이 있는 길로 다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