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진짜 너무너무 덥네요.....

이렇게 더운 여름을 이겨내는 자신만의 꿀팁이라든가 하고싶을 일, 할 수 있는 일이 있을까요~~??? 저는 시원하게 바다 입수하고싶네요 ㅋㅎㅋㅎ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수박화채를 만들어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요즘 수박이 아주 맛있습니다 

    아니면 쥬*에 파는 수박화채도 달고 맛있어요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이렇게 더운날에 기운이 금방 빠지기 십상인데여.

    이런나레는여, 홍초 같은거 시원하게 마시는 것도 좋더라거여. 그리고 항상 물통 작은 거 들고다니는것이 조아여.

  • 진짜 아침부터 에어컨 없이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노래를 들을 때 시원한 여름 노래를 들으며 더위를 이겨내고자 하고 있어요

  • 저는 일단 집에서 에어컨을 키고 절대 나가지 않아요… 아님 시원한 물이나 음식을 먹으면 몸 안에서 열이 내려가 훨씬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그러게요 너무 더워요... 바다 입수 너무 좋으네요 저도 당장 하고싶어요... 

    전 바다 입수는 못하니 땀나고 시간나면 샤워나 박박해요.. 하고 나면 너무너무 시원해유..

  • 최대한 실외보다는 실내로 다니면서 대도시에서는 지상보다는 지하로 해를 피해 다니고 있습니다

    그늘이라고해도 지상은 덥더라고요

    해를 피하고 그늘로 다니면서 최대한 시원한 바람이 있는 길로 다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