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좋은 공간방에 에어컨을 키면 춥고 끄면 덥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좁은공간에 에어컨을 키면 너무 춥고 끄면 너무 습하고 더워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패당입고 있을수도 없구요 사무실인데 공간이 좁아서 에어컨 몇분만 틀어도 너무 추워요 이거 진짜 외투 입고일해야하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좁은공간에 에어컨을 키면 너무 춥고 끄면 너무 습하고 더워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패당입고 있을수도 없구요 사무실인데 공간이 좁아서 에어컨 몇분만 틀어도 너무 추워요 이거 진짜 외투 입고일해야하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