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생계형으로 직장을 다니는데,끝이 언제일까 고민이 많습니다.
생계형으로 직장을 다니다 보니, 쉬는것도 일하는것도 치열하게 되고, 성취감보다는 돈에 목표를 두고 일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 끝은 언제일지. 잠깐의 슬럼프일까요? 가끔 이런 슬럼프가 오면 어떻게 극복하시는지요!
고민상담
생계형으로 직장을 다니다 보니, 쉬는것도 일하는것도 치열하게 되고, 성취감보다는 돈에 목표를 두고 일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 끝은 언제일지. 잠깐의 슬럼프일까요? 가끔 이런 슬럼프가 오면 어떻게 극복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