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보도연맹
아이에게 음식을 스스로 먹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창의적인 활동은 무엇인가요? 아이의 건강한 마음을 위한 일상적인
아이에게 음식을 스스로 먹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창의적인 활동은 무엇인가요? 아이의 건강한 마음을 위한 일상적인 팁은 무엇인가요? 자녀의 자율적인 학습을 유도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이들마다 성향은 다른데요
한 전문가는 아이와 같이 음식을 만들면 음식을 잘 먹는다라는 조사? 연구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