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케이뱅크가 왜 많이 내려갈까요? 정말로 궁금합니다.
현재 수준의 금액이 연기금 평단이고 6500원 그 언저리가 기업들이 받은 공모가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FI물량과 더불어서 기업들 물량들이 매도 물량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 공매도 수량까지 있으면 앞으로 케이뱅크는 더 내려갈까요?
여기서 기관이 대량 매도를 한다면 진짜 손해일텐데요... .. .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현재 수준의 금액이 연기금 평단이고 6500원 그 언저리가 기업들이 받은 공모가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FI물량과 더불어서 기업들 물량들이 매도 물량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 공매도 수량까지 있으면 앞으로 케이뱅크는 더 내려갈까요?
여기서 기관이 대량 매도를 한다면 진짜 손해일텐데요... .. .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