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얼마나 시켜드시는지 궁금합니다

바쁜이들을 위해 다양하게 간편식이 쏟아져 나오는 시대인데요

배달음식만의 맛이 있고 남이 해준게 더 맛있잖아요

문제는 음식과 배달비용이 비싸서 자주 주문하기는 어려운데요

한달에 어느정도 주문해서 드시는지 궁금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한달에 대략3번정도 시켜먹습니다믾이 시켜먹을때는 6번까지도 시켜먹습니다 그리고 배달비를 아끼기 위해서 픽업해서 옵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일주일에 2번정도는 먹는것 같아요 음식하기 귀찮으면 배달의민적에서 한그릇만 시킬수 있더라구요

    만몇천원정도로 시켜먹는것같아여

  • 저는 최소주문 금액 때문에 맨날 포장해가지고 한달에 한번 시켜먹을까말까에요ㅠㅠ 아마 최대 한달에 2번정도 시켜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