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야즈 복용 2주차 심장 두근거림 두통 4일째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야즈
생리 미루기 위해
야즈 처방받아 2주 정도 복용하였습니다. 가슴 두근거림과 두통이 3-4일째 지속적이고 부정출혈이 생겼습니다.
복용을 중단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이정도 부작용은 불가피한가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야즈
생리 미루기 위해
야즈 처방받아 2주 정도 복용하였습니다. 가슴 두근거림과 두통이 3-4일째 지속적이고 부정출혈이 생겼습니다.
복용을 중단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이정도 부작용은 불가피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