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금이나 달러 등 고시된 금액과 별도로 매매 때 수수료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금이나 달러 등 고시된 금액과 별도로 매매 때 수수료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소액이 아닌 % 기준으로 적용되던데,
이렇게 큰 금액이 수수료로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생활
금이나 달러 등 고시된 금액과 별도로 매매 때 수수료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소액이 아닌 % 기준으로 적용되던데,
이렇게 큰 금액이 수수료로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