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학문
너나들이
안녕하세요.
전통 시장에 세금을 부어,
살리고자 하는 이유....
세대를 이어, 계속 이어가야 하는 이유....
전통시장을 이어 가야하는 이유들이 있기에
정책으로도 할 터...
왜 그렇게 이어 가려는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조유성 전문가
한국FP협회
∙
안녕하세요. 조유성 전문가입니다.
✅️ 말그대로 그 전통시장만의 특성이 있기 때문에 이를 일종의 '문화'로써 전승해 나가야 한다는 인식이 있어서 이어나가려고 하는 것이라 할 수 있는데, 시대적 흐름이 바뀐다면 당연히 이러한 문화 역시 달라질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