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40대 중후반인데요. 이직준비를 슬슬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40대 중후반 중소기업다닙니다. 회사가 매년 어렵다 적자다 하고 한지가 오래되네요. 급여는 잘나오는데 나이도있다보니 이제 슬슬 이직할려고해도 나이땜에 다른데 뽑아주질않구요. 기술직이긴한데 집사람도 걱정하고 어찌해야할까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40대 중후반 중소기업다닙니다. 회사가 매년 어렵다 적자다 하고 한지가 오래되네요. 급여는 잘나오는데 나이도있다보니 이제 슬슬 이직할려고해도 나이땜에 다른데 뽑아주질않구요. 기술직이긴한데 집사람도 걱정하고 어찌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