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인센스스틱 사용법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인센스 스틱을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엔 문을 활짝 열고 사용하다가 최근엔 냄새가 많이 안느껴지는 것 같아 창문을 살짝만 열고 사용하는데요
혹시 인센스 스틱을 사용하면서 살짝 환기하거나하면 건강에 해롭나요?
정확한 사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겄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최근 인센스 스틱을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엔 문을 활짝 열고 사용하다가 최근엔 냄새가 많이 안느껴지는 것 같아 창문을 살짝만 열고 사용하는데요
혹시 인센스 스틱을 사용하면서 살짝 환기하거나하면 건강에 해롭나요?
정확한 사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겄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