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눈가 주름 관리 팁 좋은게 있을까요?

요즘 눈가쪽 주름이 점점 깊어지면서 거울 볼때마다

신경이 쓰이네요 ㅜㅠ

저는 로션후 아이크림을 바르긴하는데 혹시 병원가서

피는 그런거 말고 간단히 관리하시는 팁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눈가 주름 신경 쓰여서 이것저것 해봤는데, 아이크림 쓰고 계시면 기본은 잘하고 계신 거예요. 거기에 더하면 좋은 게, 눈가는 얼굴에서 제일 얇아서 자외선에 특히 약하거든요. 그래서 외출할 때 선크림이나 선글라스로 자외선만 잘 막아줘도 주름이 깊어지는 게 확실히 더뎌져요. 바르실 때는 문지르지 말고 약지로 톡톡 두드리듯 흡수시키시고요. 그리고 의외로 충분한 수면이랑 물 자주 마시기, 찡그리거나 눈 비비는 습관 줄이는 것도 간단하면서 효과가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7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눈가주름은 정말 많은 사람들의 공통된 고민거리이죠ㅠ

    저는 여름을 제외하곤 아침저녁으로 바세린을 눈 주위에 충분히 도포합니다. 여름엔 저녁에만 도포하구요.

    여기저기 물어봐도 보습을 신경쓰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 괄사나 마사지 기기도 크림이랑 같이 사용하묜 좋아요!!! 둘 다 없다면 눈마사지라도 하시면 효과가 좀 더 있어요 끌어올리듯이 관자놀이까지 쭉 밀면서 발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