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신속한반달곰178
채택률 높음
미국 고등학교 1년 수료 시 성적 인정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저는 중3으로 현재 9월-6월 미국의 10학년 괴정을 수료 중에 있습니다. 성적을 한 학기만 인정받을 수 있는지도 궁금하고, 1년 수료 인정 시 특목고로 편입이 가능한지와 1년 전체 미인정을 선택할 경우 고등학교 면접 때 자소서 기입이나 1년 간의 공백에 대해 유학이라고 어필할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신속한반달곰178
저는 중3으로 현재 9월-6월 미국의 10학년 괴정을 수료 중에 있습니다. 성적을 한 학기만 인정받을 수 있는지도 궁금하고, 1년 수료 인정 시 특목고로 편입이 가능한지와 1년 전체 미인정을 선택할 경우 고등학교 면접 때 자소서 기입이나 1년 간의 공백에 대해 유학이라고 어필할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