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대학생 첫 주식시작 초기자본 100만원 분할매수 - 올인
초기 자본 100만원 정도가 있습니다.!! 20만원씩 5종목을 분리해서 매수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한 종목에 투자하는게 나을까요?? 여러가지 제태크를 공부하다보니 예적금보다 차라리 주식을 공부하는게 낫다고 생각이 드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초기 자본 100만원 정도가 있습니다.!! 20만원씩 5종목을 분리해서 매수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한 종목에 투자하는게 나을까요?? 여러가지 제태크를 공부하다보니 예적금보다 차라리 주식을 공부하는게 낫다고 생각이 드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