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식욕억제제 장기복용 부작용 극복 방법이 궁금합니다
식욕억제제를 4년째 복용중인데 단약이 어렵습니다.
하루라도 먹지 않으면 무기력함이 너무 심한데 극복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이젠 다이어트가 문제가 아니라 무기력증이 문제가 되어 생활이 안됩니다.
약·영양제
식욕억제제를 4년째 복용중인데 단약이 어렵습니다.
하루라도 먹지 않으면 무기력함이 너무 심한데 극복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이젠 다이어트가 문제가 아니라 무기력증이 문제가 되어 생활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