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방통대 학생도 국비 지원에 영향이 가나요?
방통대 2학년 재직 중인데 국비(내일 채 움 카드)로 학원도 좀 다니고 싶어서요. 근데 국비는 2학년까지 안 된다고 하는데 방통대도 대학교이긴 하니 재학 중인 2학년이라고 써야 하는 게 맞나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방통대 2학년 재직 중인데 국비(내일 채 움 카드)로 학원도 좀 다니고 싶어서요. 근데 국비는 2학년까지 안 된다고 하는데 방통대도 대학교이긴 하니 재학 중인 2학년이라고 써야 하는 게 맞나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