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세심한황조롱이89
세심한황조롱이8923.10.03
다이어트 식단으로 포만감이 큰 채소는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을 꾸리는 데요.
문득 궁금한데 다이어트 식단으로 사용할 만한 포만감 높은 채소는 어떤게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브로콜리는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비타민 C, 칼슘, 칼륨 등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양배추는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로, 소화를 돕고 포만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시금치는 낮은 칼로리와 높은 식이섬유 함량을 가지고 있어 다이어트 식단에 적합합니다. 또한 철분, 비타민 A, 비타민 C를 제공합니다.
호박은 다이어트 식단에 좋은 옵션으로, 낮은 칼로리와 높은 식이섬유 함량을 가지고 있으며 포만감을 주기에 좋습니다.
양파는 다이어트 식단에 풍부한 풍미를 제공하면서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양배추는 야채이기에 식이섬유가 높아 포만감을 높여 줍니다 .하지만 양배추만 먹기엔 힘드니 다른 음식과 함께 섭취하여 포만감을 높혀주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채소중에서도 포만감이 있는 것으로는
샐러리나 양배추 오이 브로콜리 같이 수분이 많이 들어 있는것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