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우도아빠
과속을 해서 벌금을 내게 되면 몹시 마음이 아픈데요. 몇 킬로가 초과하게 되면 과속으로 벌금을 물게 되는 것일까요? 사실 일 이 킬로 정도는 충분히 넘을 수도 있다고 보는데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호리호리한불곰386
안녕하세요. 어뷰징 신고 완료입니다.
과속단속카메라는 제한속도보다 10%초과시 단속된다고합니다
하지만 제한속도를 지켜 안전운전하세요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푸르스름한청가뢰166입니다. 과속카메라의 단속 기준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제한속도보다 11km/h 초과 시 단속됩니다.
안녕하세요. 섬세한말라카크95입니다.
과속은 보통 5킬로미터에서 10킬로미터정도 사이로 넘으면 단속에 걸리게 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좋은하루 되세요^^입니다.
오차범위를 생각해서 10km 초과한것을 적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치만 규정속도 지키는것이 중요 합니다.
호탕한병아리213
안녕하세요. 호탕한병아리213입니다.
약간의 차이는 있을수 있겠지만 +10km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차량의 계기판과 속도측정기 차이가 조금은 있습니다.
밝은테리어34
안녕하세요. 밝은테리어34입니다.
1~2키로는 상관없구요 카메라 셋팅에따라서 다른데 최소 10키로 이상부터 15 20키로 이상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 10키로이상이라생각하시면 그때부터 걸렸다라고 생각을 미리하시는게 나을듯 하네요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안녕하세요. 세상에 필요한 존재가 되어보자입니다.과속은몇키로 넘으면 단속이 되냐면 규정속도보다 10키로 이상일때 과속대상이 됩니다.
도롱이
안녕하세요. 소우주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1~2km/h 정도는 단속 대상이 아니며, 속도 제한마다 다소 차이는 있으나, 10km/h 정도는 초과해야 단속으로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