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앵그리버드
채택률 높음
서구권에서 ESG경영을 내세우는건 또다른 무역장벽을 세우는거나 마찬가지죠?
요즘에 ESG경영이라면서 서구권에서 이야기하는것을 우리나라 기업도 받아들인다던데요, 이 ESG경영이라는걸 보면 참 좋아보이느데요, 하지만 이건 서구권 국가들이 또 다른 무역장벽을 세우는거나 마찬가지죠? 후발주자들은 저런걸 따라하기가 힘겨울테니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앵그리버드
요즘에 ESG경영이라면서 서구권에서 이야기하는것을 우리나라 기업도 받아들인다던데요, 이 ESG경영이라는걸 보면 참 좋아보이느데요, 하지만 이건 서구권 국가들이 또 다른 무역장벽을 세우는거나 마찬가지죠? 후발주자들은 저런걸 따라하기가 힘겨울테니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