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슈퍼코멧
슈퍼코멧22.08.03
변비에는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변비에 처음 걸려봤습니다. 신호는 오는데 나오지 않는 이게 변비인가요? 어떤 음식 혹은 어떤 운동을 해야 할까요 그리고 변비가 왜생겼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장내 미생물 균총이 파괴되었을수도 있고,
수분섭취량이 부족해서 그럴수있습니다.
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공복에 드시면서 물을 하루에 1.5리터 이상 마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