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양치질하고 30분동안은 아무것도 먹으면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가그린같은건 한 번 사용하고 나서 30분동안은 웬만하면 물도 안 마시는게 좋은걸로 알고 있는데 그게 불소 때문이잖아요? 그럼 마찬가지로 양치질할때도 불소가 함유돼있는 치약을 사용하니까 양치질 끝나고 30분 정도는 아무것도 안 먹는게 좋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가그린같은건 한 번 사용하고 나서 30분동안은 웬만하면 물도 안 마시는게 좋은걸로 알고 있는데 그게 불소 때문이잖아요? 그럼 마찬가지로 양치질할때도 불소가 함유돼있는 치약을 사용하니까 양치질 끝나고 30분 정도는 아무것도 안 먹는게 좋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