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자전거 역주행 전방주시태만 과실 비율 묻고싶습니다
제가 자전거를 운행하던 도중 이면도로에서 오는 상대방 차량과 부딪혔습니다
cctv와 블랙박스를 확인해보니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도로의 좌측으로 운행중이라서 중앙선은 없지만 역주행 취급을 받는 것 같습니다.
이럴 경우 과실비율이 어떻게 산정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제가 자전거를 운행하던 도중 이면도로에서 오는 상대방 차량과 부딪혔습니다
cctv와 블랙박스를 확인해보니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도로의 좌측으로 운행중이라서 중앙선은 없지만 역주행 취급을 받는 것 같습니다.
이럴 경우 과실비율이 어떻게 산정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