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Zfeywt7ru범송짱
채택률 높음
안녕하세요 쓰고 남은 양초를 다시 녹여서 재생 양초를 만들려고 하는데 심지는 무엇으로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양초를 사용 하고 남은 찌꺼기로 재 사용 할려고 양초찌거기를 녹여서 심지를 만들어야 하는데 심지는 무엇으로 어떻게 만들어야 되는지가 궁금하여 질문을 드립니다.자세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Zfeywt7ru범송짱
안녕하세요 양초를 사용 하고 남은 찌꺼기로 재 사용 할려고 양초찌거기를 녹여서 심지를 만들어야 하는데 심지는 무엇으로 어떻게 만들어야 되는지가 궁금하여 질문을 드립니다.자세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