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진게 얼굴말고는 없는데 어떻게하나요

제가 가진게 얼굴말고는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성인 되니까 이제 뭐해먹고 살아야하나 고민도 커지고 좀 복잡하네요 애들은 유튜브나 그런걸 해보라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컨텐츠나 그런게 안떠오르고 그러네요

외모쪽을 살려서 할만한 일이 있을가요? 제가 잘몰라서 물어봅니다

그냥 공부하는것도 좋아요 ㅠㅠ 나이는 22살입니다 남자이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남자가 잘생긴것과 여자가 예쁜것이 좀 다른것 같아요 분명히 여자가 예쁜것은 취직이나 사회생활에서도 유리합니다 잘하는게 있으면 얼굴도 예쁜데 일도 잘한다고들 하죠 아직 간부급들이 남자들이 많으니까요 남자는 얼굴이 잘생겼다는 개념이 좀 다른것 같아요 정의감이 넘쳐보이거나 좀 있어보이거나 성격이 좋을것 같은 훈남 이란 표현등 예쁜것과 잘생긴건 다른것 같아요 예쁘면 제비같다고 오히려 공격을 받기도 하죠 김종국이 잘생긴건 아닌데 몸 하나로 마치 미남처럼 대우받듯이요 유재석은 예전에 최고의 신랑감 1위로 뽑혔습니다 그래서 남자는 확실히 능력이 있어야 유리하다는 생각입니다 미모는 +@ 정도겠네요 얼굴은 잊고 살란 뜻입니다 잘생김이 친구나 지인이 아닌 지나가는데 사람들의 시선이 쏠릴정도면 얼굴로 먹고 살길도 생각해보십시요

  • 남자가 얼굴로 먹고 살려면 연예인 정도의 외모가 되고 끼가 있다면 방송쪽으로 알아 보시면 될것 같은데 그런데 외모는 기본이고 피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