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엉뚱한두루미2025
라면을 한봉지끓이면 먹는시간은 좀 상당히 걸리는데 이상하게 비빔면을 끓여서먹으면 두,세젓가락이면 다먹거든요? 비빔면은 양이적은건가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트러스트봇대
비빔면은 면이 얇고 식혀서 먹기에 금방 후루룩 넘어가고 뜨거운 국물이 있는 라면은 빨리 못먹기에 천천히 먹기때문에 양이 많아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비빔면이 일반 라면보다 중량이 조금 작은 것도 사실이구요
응원하기
유연한북극곰150
저도 비빔면 먹을때 1봉지는 양이 부족하더라구요! 2봉지는 조금 부담스럽고 1봉지 반이 적당할것 같은데 살짝 아쉽네요~조금 개선됐으면 좋겠어요ㅎ
히히나는또니얌
아무래도 비빔면은 '국물'이 없기 때문에 양이 적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국물이 없어 일반 라면에 비해 포만감이 덜 느껴지는 것도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국물이 있는 일반 라면의 경우는 면 110g, 분말스프 10g 정도로 구성이 되고, 비빔라면은 면 100g, 액상스프 30g 정도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면의 양을 보았을 때 비빔라면이 일반 라면에 비해 10g 정도 적은 것을 보면, 실제 면의 양이 적기 때문에 소비자들도 양이 적다고 느끼는 것 같습니다.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기본적으로 면의 양은 비슷합니다
다만 국물이없고 비빔면의 특성상 기본 면보다 얅게 되어있어서 그런감이 있고
먹는것또한 물기를 많이 먹지 않아서 그렇게 느끼는경우가 많죠
균형잡힌영양설계
그러게나 말입니다.
최소 1.5배 비빔면은 출시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가끔은 2개도 약갸 오차르다 싶을 태도 있더군요.
비빔면은 국물이 없는데다가 면발도 얇고 자갑게 먹기에 먹는 속도도 빠르고 포만감이 덜 느껴져서 그러합니다.
행복라이프
보통 국물 라면의 경우 면 110g, 분말스프 10g 정도로 구성 되어 있구요.
반면 비빔라면은 면 100g, 액상스프 30g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달래아빠입니다
왜겠어요^^
라면에 용량은 거의 비슷하지만
비빔면은 완전 꼬들꼬들하게 먹잖아요
다른 라면은 불기가 있지만 비빔면은 그렇게 안먹다보니 적어보이는겁니다
훈훈한스컹크25
네. 맞습니다. 비빔면에 들어가는 면의 양은 일반 라면에 비해 약 10g적게 들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프의 양은 다른 라면보다 20g 더 들어있기에 단순히 라면 총 무게만으로 적다고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양이 적게 느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