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오늘 주말외박 나와서 저녁에 오랜만에 배달시켜서 먹으려고하는데 메뉴 추천해주세요!! 맘에드는 메뉴 채택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당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저는 족발이나 보쌈도 괜찮을 거 같고 마라탕, 떡볶이, 햄버거, 중국 요리에 짜장면이나 짬뽕과 같은 음식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중에서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배달 메뉴 숯불치킨 추천드립니다.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에서 숯불양념치킨 추천드립니다.
분모자 사리는 꼭 시켜드시구요.
치밥하는 데 최고라고 생각하는 치킨입니다.
역대급따스한소
중식에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 너무 좋고 외박은 또 치킨이 국룰이죵. 아니면 족방도 좋아요! 갠적으로 족발과 중식을 추천드립니다!
청렴한텐렉240
안녕하세요 청렴한텐렉240입니다
저도 오늘 배달음식으로 저녁을 해결했어요
저는 얼큰 칼국수를 시켜서
밥까지 말아 먹었어요^^
흐느적흐느적해파리
갠적으로 제가 좋아하는거 추천하자면
닭발, 마라샹궈, 초밥, 족발, 우동전문집 우동, 엽떡
ㅎㅎㅎ먹고싶은게 하나라도 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