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메뉴 추천해주세요!!!!

오늘 주말외박 나와서 저녁에 오랜만에 배달시켜서 먹으려고하는데 메뉴 추천해주세요!! 맘에드는 메뉴 채택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당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족발이나 보쌈도 괜찮을 거 같고 마라탕, 떡볶이, 햄버거, 중국 요리에 짜장면이나 짬뽕과 같은 음식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중에서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배달 메뉴 숯불치킨 추천드립니다.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에서 숯불양념치킨 추천드립니다.

    분모자 사리는 꼭 시켜드시구요.

    치밥하는 데 최고라고 생각하는 치킨입니다.

  • 중식에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 너무 좋고 외박은 또 치킨이 국룰이죵. 아니면 족방도 좋아요! 갠적으로 족발과 중식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청렴한텐렉240입니다

    저도 오늘 배달음식으로 저녁을 해결했어요

    저는 얼큰 칼국수를 시켜서

    밥까지 말아 먹었어요^^

  • 갠적으로 제가 좋아하는거 추천하자면

    닭발, 마라샹궈, 초밥, 족발, 우동전문집 우동, 엽떡

    ㅎㅎㅎ먹고싶은게 하나라도 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