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남자분들은 군대에서 가장 맛있게 드신 간식이나 요리가 있다면 어떤 것이 있었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군대를 제대한지 벌써 20년이 넘었습니다. 그런데 가끔은 군대에서 먹었던 음식들이 생각 날때가 있습니다. 제가 군대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은 바로 군대 리아 인데요. 사회에 나와서는 그때 먹었던 군대리아가 그렇게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혹시 군대를 다녀오신 분중에 군대시절에 먹었던 요리나 간식중에 어떤게 가장 많이 생각이 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