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제사를 집에서 안 지내고 산소에 가서 간단히 지내도 괜찮을까요~??
돌아 가신 지가 5년 제사를 집에서 안 지내고 산소에 가서 간단히 지내면 안되냐구 ?남동생이 말을 하는데요 산소에 가서 지내도 괜찮을까요??선뜻 결정이 안됩니다~여러분들 의견을 듣고싶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돌아 가신 지가 5년 제사를 집에서 안 지내고 산소에 가서 간단히 지내면 안되냐구 ?남동생이 말을 하는데요 산소에 가서 지내도 괜찮을까요??선뜻 결정이 안됩니다~여러분들 의견을 듣고싶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