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전담 피고나서 계속 기침해요 왜 이런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
제목처럼 제가 전담 입호흡거로 속담 했는데 하고 나서부터 계속 그 쇠골?쇄골?그 중간에 움푹 들어간 곳이 뭔가 간질간질한 느낌이 있고 계속 기침해요 거의 1주일 정도 된거 같아요.기침하고 나서부터는 안 폈는데 왜 이런가요?어떻게 해야 나아지나요?지금은 감기도 같이 온 거 같기는 한데 그냥 단순히 감기 때문인가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
제목처럼 제가 전담 입호흡거로 속담 했는데 하고 나서부터 계속 그 쇠골?쇄골?그 중간에 움푹 들어간 곳이 뭔가 간질간질한 느낌이 있고 계속 기침해요 거의 1주일 정도 된거 같아요.기침하고 나서부터는 안 폈는데 왜 이런가요?어떻게 해야 나아지나요?지금은 감기도 같이 온 거 같기는 한데 그냥 단순히 감기 때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