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장한앵무새53
채택률 높음
우주탐사선은 어떻게멀리있어도 신호를 보내고 받고 할수있나요?
최근 보이저2호가 해왕성을 넘어갔다고하던데 그렇게 멀리있어도 어떻게 지구랑 통신이 가능한건가요? 사진도 보내고 움직임도 조작할수있다하던데 통신은 어디까지 가능한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장한앵무새53
최근 보이저2호가 해왕성을 넘어갔다고하던데 그렇게 멀리있어도 어떻게 지구랑 통신이 가능한건가요? 사진도 보내고 움직임도 조작할수있다하던데 통신은 어디까지 가능한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