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로 선물보내기는 얼마나 자주 사용하나요?

카카오톡이 대세다 보니 카카오와 관련된 서비스가 많이 나와 있는데,

카카오를 통해서 가족이나 친척, 지인들에게 한달에 몇 번 정도

선물 보내기를 하나요?

한번에 선물은 보통 가격을 어느 정도로 하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에는 카카오로 선물 보내기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특히 지인 생일이나 친구들 생일에 자주 이용을 하고 있어요 1년에 많이 사용하면 20번 이상 사용하는 거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제품이 많고 편리해서 자주사용하고 있습니다.

    치킨같은 선물은 받고 앱에서 바로주문도 가능하고요.

    1년에 10회 내외로 사용하는편이고 3~4만원대 제품을 주로 선물합니다.

  • 카카오 선물 보내기를 많이 사용을 하긴 하는데 세어 보진 않아서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친구들 생일날 케이크 보내기를 자주 보내는 거 같아요 가족들한테는 따로 보내지 않고요 1년에 많이 사용하면 한 10번 정도 사용하는 거 같네요

  • 요즘에는 카카오로 선물 보내는게 대세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않고 이용하기 좋아요 저 역시 지인들한데 선물을 자주보내곤 합니다~~

  • 한 달에 카카오를 통해 선물을 보내는 빈도는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주요한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더 많이 사용됩니다.

    가격은 선물의 종류와 상황에 따라 다르며, 보통 작은 선물부터 대형 선물까지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몇 천원부터 시작하여 수십만원 이상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친한지인 친구 회사동료 등 생일과 같은 기념일

    에 보통 보내기도 합니다. 다른선물보다 간편하게 고를 수있는장점이 있네요

    금액은 친한정도나 사람에 따라 다른게 3-5만원

    경우에 따라 10만원 정도 하는거 같습니다.

  • 사촌까진안가구요 친가족한테만 보내는데 일년에 10번도안써요 많아야 10번인거같네요 친가족 친구까지하면..거의 안쓰고 사다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