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카카오톡이 대세다 보니 카카오와 관련된 서비스가 많이 나와 있는데,
카카오를 통해서 가족이나 친척, 지인들에게 한달에 몇 번 정도
선물 보내기를 하나요?
한번에 선물은 보통 가격을 어느 정도로 하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요즘에는 카카오로 선물 보내기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특히 지인 생일이나 친구들 생일에 자주 이용을 하고 있어요 1년에 많이 사용하면 20번 이상 사용하는 거 같습니다
응원하기
침착한백로286
안녕하세요.
제품이 많고 편리해서 자주사용하고 있습니다.
치킨같은 선물은 받고 앱에서 바로주문도 가능하고요.
1년에 10회 내외로 사용하는편이고 3~4만원대 제품을 주로 선물합니다.
카카오 선물 보내기를 많이 사용을 하긴 하는데 세어 보진 않아서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친구들 생일날 케이크 보내기를 자주 보내는 거 같아요 가족들한테는 따로 보내지 않고요 1년에 많이 사용하면 한 10번 정도 사용하는 거 같네요
주부9단, 멋진손자손녀의할머니
요즘에는 카카오로 선물 보내는게 대세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않고 이용하기 좋아요 저 역시 지인들한데 선물을 자주보내곤 합니다~~
시뻘건반달곰33
한 달에 카카오를 통해 선물을 보내는 빈도는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주요한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더 많이 사용됩니다.
가격은 선물의 종류와 상황에 따라 다르며, 보통 작은 선물부터 대형 선물까지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몇 천원부터 시작하여 수십만원 이상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유능한여우989
친한지인 친구 회사동료 등 생일과 같은 기념일
에 보통 보내기도 합니다. 다른선물보다 간편하게 고를 수있는장점이 있네요
금액은 친한정도나 사람에 따라 다른게 3-5만원
경우에 따라 10만원 정도 하는거 같습니다.
푸른나무102
사촌까진안가구요 친가족한테만 보내는데 일년에 10번도안써요 많아야 10번인거같네요 친가족 친구까지하면..거의 안쓰고 사다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