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야즈 복용 중 생리를 안하는데 재복용 해도 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1
생리불순으로 야즈를 꾸준히 복용중인데 이번에 한달치를 다먹고 생리를 기다리던중 내일이 다시 다음달 약 복용시작입니다. 근데 지금까지도 생리를 안해서… 내일까지도 생리가 시작 안할 경우 그냥 다음달 야즈를 복용해도 되는걸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31
생리불순으로 야즈를 꾸준히 복용중인데 이번에 한달치를 다먹고 생리를 기다리던중 내일이 다시 다음달 약 복용시작입니다. 근데 지금까지도 생리를 안해서… 내일까지도 생리가 시작 안할 경우 그냥 다음달 야즈를 복용해도 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