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겨드랑이에서 시큼한 냄새가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샤워를하는데 겨드랑이에서 왜 냄새가 날까요?

왼쪽은 약간 날까말까하는데 오른쪽에서는

땀을 조금만 흘려도 시큼한 냄새가 납니다.

원래 다 나는건지.. 아니면 제가 살쪄서 나는건지

샤워하고 나오면 그때는 아무 냄새 안나다가

시간이 좀 지나면 오른쪽에서 큼큼함이 느껴집니다.

이런게 고민인 분들은 어떻게 해결 하시나요?

아 겨털이 있고 없고 차이도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런걸 암내라고 합니다.

    데오란트를 바르세요.

    수술도 잇긴한데 아프다고 들엇습니다.

    혹시 수술 게획 잇으시면 해보고 알려주세요.

  • 땀이 나는게 아무래도 원인일겁니다 바람 잘통하는 옷 입으시고 살짝 환기 잘 시켜주시고 털은 없는 편이 더 안나겠죠 땀이 덜나니까 근데 이게 체질인 경우도 종종 있어서 냄새 덜 나게 하려면 저는 개인적으로 다이소 같은데 보면 바디워시나 유명한 발을 씻자 스프레이가 파는데요 그거 쓰면 좀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