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오늘도무사함에감사드림
채택률 높음
안녕하세요 겨드랑이에서 시큼한 냄새가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샤워를하는데 겨드랑이에서 왜 냄새가 날까요?
왼쪽은 약간 날까말까하는데 오른쪽에서는
땀을 조금만 흘려도 시큼한 냄새가 납니다.
원래 다 나는건지.. 아니면 제가 살쪄서 나는건지
샤워하고 나오면 그때는 아무 냄새 안나다가
시간이 좀 지나면 오른쪽에서 큼큼함이 느껴집니다.
이런게 고민인 분들은 어떻게 해결 하시나요?
아 겨털이 있고 없고 차이도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